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퀘스트:) 보니 로렌의 근심(13/25) - 나를 기다리는 자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 퀘스트/보니로렌의 근심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1. 15. 00:13

본문

NPC 엔리코 만시니 - Q메인의뢰 - 나를 기다리는 자


엔리코 만시니

음... 하이델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으려면 로렌 가문의 의뢰를 수주하는 것이 좋은데...

잠깐, 당신은 먼저 영주님의 집무실에 가셔야 합니다.

영주님의 따님분께서 당신이 하이델에 오거든 바로 보내라고...

당신과 안면이 있다고 했었는데요?

고대인의 석실에서 만났었다고...

자렛 도몬가트님요.

빨간 머리에 성질이 고약...

아이구, 뒷말은 잊어주세요!

보니 로렌의 근심 - 나를 기다리는 자

엔리코 만시니는 하이델 영주의 딸 자렛 도몬가트가 영주의 집무실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우측 퀘스트란을 우클릭하면 길안내됩니다.

M월드맵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영주의 집무실 안의 자렛과 대화해줍니다.


자렛

흠, 회색 여우도 간신히 잡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벨리아에서 명성이 자자하던걸?

설마 날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고대인의 석실에서 처음 만났었잖아.

뭐? 기억이 안 난다고? 참나!

에단 일행은 하나같이...

후, 내가 참겠어.

조르다인님의 대화를 방해할 수 없지.


하이델에 방문하여 자렛 도몬가트를 만나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리코 만시니가 자렛 성격 더럽다고...!

근데 인정

자렛이 성격이 더럽긴 하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