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퀘스트:) [분기1] 하이델의 젊은 숫사자(4/5) - 하이델의 젊은 숫사자

본문

그레이스 로렌 - Q메인의뢰 - 하이델의 젊은 숫사자


그레이스 로렌

황금두꺼비 여관이 시안 상단으로 넘어가는 것은 아무래도... 막기 어려운 일이 된 것 같군요.

조르다인 경께선 대체 무슨 생각이신건지...!!

제가 그의 권유로 조합장에서 물러났지만, 이대로 칼페온의 시안 상단이 하이델을 장악하게 내버려둘 수는 없습니다.

먼저 발등에 급한 불부터 꺼야겠습니다.

조르다인 경께 이 편지를 전해주세요.

하이델의 젊은 숫사자 - 하이델의 젊은 숫사자

그레이스 로렌은 하이델의 시종장 조르다인에게 편지를 전달해달라고 부탁했다.


우측 퀘스트란을 우클릭하면 길안내됩니다.

M월드맵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레이스 로렌과 대화한 테라스에서 보이는 집입니다.

시종장 조르다인 듀카스와 대화해줍니다.

 

조르다인 듀카스 - W대화 - 편지를 건넨다.


조르다인 듀카스 : 쓸모없는 녀석

크루시오 도몬가트 : 이소벨이 이미 눈치챘을지 모른다네.

조르다인 듀카스 : 걱정 마십시오. 아무런 물증이 없으니 책임은 보니 로렌이 져야만 합니다.

크루시오 도몬가트 : 우리 움직임을 알아챌 걸세.

조르다인 듀카스 : 군사는 메디아에서 징집할겁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물자교환처럼 보이겠죠.

크루시오 도몬가트 : 나는... 이러다 세렌디아가 사라질까 두렵다네.

조르다인 듀카스 : 영주님... 세렌디아는 이미 칼페온의 것입니다. 칼페온의 독수리가 사자의 심장을 파내는 형국이죠.

제가 사자가 되어 독수리를 물어뜯겠습니다.


조르다인 듀카스와 대화해줍니다.


조르다인 듀카스

그레이스 로렌... 오랜만에 들어보는 이름이군.

결국 보니가 그녀를 찾았어.

하이델 상인연합의 상황은 잘 보았는가?

그가 내게 꿍꿍이가 있다고 말했다고? 하하하!

신경 쓸 필요 없다, 내가 하는 모든 일은 오직 이 세렌디아의 부흥을 위한 일이니까.


모든 일이 세렌디아의 부흥을 위한 일이라고 신경쓸 필요 없다고 말하는 조르다인.

근데

보니 로렌은 지맘데로 희생시키겠다는건데

보니 로렌은 자기가 살려면 신경써야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렌디아의 부흥을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고 싶어 하는 애들이 자원해서 한것도 아니고

자기가 뭔데 맘대로 희생시키면서 혼자 심취해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