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 엘비아의 영역 - 붉은 오크를 오크캠프에서 잡아봤습니다! 오크캠프 사냥 후기~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검사일기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1. 31. 17:13

본문

평소처럼 늪지나가를 잡다가 붉은 빛이 보이길래

정령인가!!!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다가갔는데

갑분

불완전한 균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완전한 균열 - W대화 - 꿀단지를 놓는다

거래소에서 구매 가능한 특상품 꿀단지를 저기다가 놓으시면

레이라의 꽃잎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레이라의 꽃잎이 2개 있으면

카마실브 사원에서 요정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단, 칼페온 메인 모험가 소집까지 완료시 가능)

 

사냥을... 한시간이나 했는데... 정령이 한번도 안나왔어......................

개량 재료도 번개3개 씨앗2개밖에 못먹었어.....

 

이러다보니 사냥이 다소 질리는 느낌이 있어서

 

붉은 오크를 잡으러 오크캠프를 가봤습니다!

감옥을 부수면 빛의 정령이 나타나서, 빛으로 오크의 검은 기운을 약화시켜

몬스터를 더욱 잡기 쉽게 해주는데요!

솔직히 뭔말인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감옥 부수고 근처에 오크 잡고했는데...

몬스터 젠이 너무 느린거에요!

옆에 애들을 잡자니 빛의 영역이 없어서 너무 쎄고...

그래서 붉은 오크 감옥을 부쉈을 때,

어떻게 빛의 요정이 나오는 것이며 빛의 요정이 빛의 영역을 어떻게 만드는 것이며

빛의 영역을 5개 이상 겹쳐 빛의 폭류가 나타나는것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한번 지켜봤습니다.

 

말 그대로 직접 지켜본 것이기 때문에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이 담긴 후기에요~

우선 붉은 오크 감옥을 부수면

오크 정찰병 옆에 보이는 노란색 빛?덩어리가 나옵니다.

아마 저 노란 빛 덩어리가 빛의 정령이 아닐까 싶어요.

해당 빛의 정령은 모험가를 따라다니더라구요?

저 빛의 정령이 잘 따라오다가

몬스터와 부딪히거나 가만히 서있는지 조금 지나면

멈춰서 빛의 파동을 뿜어내며 빛의 영역을 만들어냅니다.

빛의 영역을 만들기 시작하면 더이상 따라오지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빛의 영역을 5개 중첩시켜서 만들면

일정 시간동안 뭐 빛의 영역?이 유지된다는 식의 문구가 뜨면서

거대 빛의 폭류?가 발생하는 듯 합니다.

빛의 폭류가 발생하면 위 사진과 같이 주변에 연보라색 오오라?같은 것이 생기는 것 같아요.

빛무리가 동그랗게 겹쳐진 주변에 크~게 원형으로 빛의 오오라?가 생기는데

그 안쪽에서 몬스터를 공격하면 꽤나 강한 데미지를 입히면서 몬스터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빛의 영역이 한두개 나오면 멀리서 보면 저런 느낌이에요.

첨에는 감옥 있는 쪽에서 그냥 몬스터를 계속 잡아서...

다른쪽에 있는 몬스터를 감옥쪽까지 끌고오자니 어그로가 자꾸 풀려서 힘들었는데

빛의 영역을 감옥있는쪽 말고 옆쪽 길가에 크게 만들어두니까

빛의 폭류? 범위가 꽤나 넓게 적용이 되는듯해서 더욱 사냥하기에 좋더라구요!

저렇게 한참 잡다보니 보스 몬스터 오르그가 등장했습니다...

오르그... 쎄보여서 바로 잡아줬습니다!

빛의 폭류가 발생한 상황이기도 했고...

맞으면 죽을까봐(티티움한테 즉사한 경험이 있어서) 한대도 안맞고 피하면서 죽여서 얼마나 쎈지는 잘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잡을만했습니다~

 

빛의 영역을 중첩시키는 것과 빛의 폭류를 일으켜서 잡는것을 조금 신경쓰고

맞으면 많이 아프니까 안맞게만 조심하면서 사냥하면

꽤나 재밌는 사냥터였습니다!

 

1시간 사냥하고 말라버린 숲의 심장 3개와 발타라의 불꽃 5개 먹었습니다!

근데... 밤이 되니까 너무 쎄서... 일단 후퇴 ㅋㅋ...

 

낮에 잡기에는 괜찮은 몬스터인듯해요!

잡템은 상급줌찢으로 4500개정도 먹은 것 같아요~

 

나중에는 길드원이랑 같이 가봐야겠어요 ㅠㅠ

각닌 넘나 아픈것...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