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 3월 31일 업데이트 정리~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업데이트&이벤트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3. 31. 14:20

본문

검은사막 BDO 3월 31일 업데이트 내용 정리입니다.

주관적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더욱 자세한 글은 공홈을 확인해주세요~

검은사막 | PEARLABYSS (playblackdesert.com)

 

[업데이트] 3월 31일 (수) 업데이트 안내 | 검은사막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3월 31일 (수)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플로케스트라 악기 및 135건의 업데이트(패치용량 약 718.88 MB)가 진행되었

www.kr.playblackdesert.com


1. 플로케스트라 악기

신규 악기 '플로케스트라'가 추가

 플로케스트라 악기 선택 시 이펙터와 주법을 설정 가능

플로케스트라의 악기는 어린 영혼의 축복을 얻을 수 있는 의뢰와 공작(L)을 통해 제작

일퀘, 주간퀘로 재료 획득 가능.


2. 윈터 시즌 종료

졸업을 못했던 사람들은 편지(B)를 통해 추억이 담긴 선물상자와 푸가르의 응원문이 지급

 흑정령(/)을 통해 '[윈터 시즌] 심상치 않은 소문' 의뢰를 완료 가능 - 동:카포 주는 퀘

 '[시즌] 우두머리 장비 교환권'은 시즌 종료 후에도 사용 가능

 

시즌서버 -> NEW 올비아 서버로 전환


3. 캐릭터 개선


4. 별무덤 개편 - 추궁의 그릇

 추궁의 그릇을 타격 시 그릇에 모인 힘을 탐하는 크자카의 사도들이 몰려오게 됩니다.

 사도들은 검은별의 파편에서 흘러나오는 기운을 취하기 위해 추궁의 그릇을 공격하게 되며,

추궁의 그릇이 파괴되면 사도들은 흩어집니다.

추궁의 그릇에 모인 힘을 탐하는 사도들은 기존의 별무덤 몬스터보다 더욱 강력합니다.

 

배신자의 묘지 - 마리동굴과 비슷한 형태의 사냥터인듯 합니다.


5.  ‘[반려동물] 마루민의 앵앵이’ 의뢰를 일반 캐릭터도 수주할 수 있도록 변경


6. 거점전 개편

점전 거점의 개수가 107개에서 76개로 약 30% 감소

일반 거점과 시작 거점의 구분이 사라졌으며,

처음 거점전 참여 시 영지의 거점전이 시작될 때 해당 영지의 어느 거점이든 성채를 지어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엘비아의 영역 사냥터에 진입하거나, 벗어날 때 변경되는 날씨가 자연스럽도록 개선

... 낮3시로 표시되는 시간버그도 고쳐졌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8. 이벤트

1. 당두아나트, ★꿈★은 이루어진다!

기간 :  2021년 3월 31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4월 14일(수) 정기점검 전

 

샤이로 당나귀 탑승 후, 점프나 활강 시 날개가 나옵니다!

 

② 샤이 클래스로 NPC 헤르아르에게 특별한 만우절 이벤트 의뢰를 수주해 보세요!

[이벤트] 최고의 당나귀 조련사

<카스타 농장> NPC 헤르아르

당나귀를 탑승한 상태로 3분 내에 <로기아 농장> NPC 헤르아르 만나기

보상 : 공헌도 200

 

[이벤트] 새로운 도전

<로기아 농장> NPC 헤르아르

<린치 목장 부근> NPC 헤르아르와 대화하기

보상 : 공헌도 200

 

[이벤트] 변하지 않은 실력

<린치 목장 부근> NPC 헤르아르

당나귀를 탑승한 상태로 2분 내에 <로기아 농장> NPC 헤르아르 만나기

보상 : 맹렬한 질주의 영약 1개 & 돌꼬리 바람 정식 1개 & 공헌도 경험치 200

www.kr.playblackdesert.com/News/Notice/Detail?boardNo=2363&countryType=ko-KR

 

[이벤트] 당두아나트, ★꿈★은 이루어진다! | 검은사막

  만우절 기념! 당나귀+아두아나트,당두아나트의 꿈★은 이루어진다. 드디어(?) 꿈을 이루게 된 당나귀와 함께 타임어택 런! (๑˘ꇴ˘๑)지금 바로, 귀염뽀짝한 샤이 클래스로 당나귀를

www.kr.playblackdesert.com


2. 어둠의 틈에서 검은 침식의 기운이! 

기간 : 2021년 3월 31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4월 14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망자의 함’을 개봉하면 확률에 따라 ‘검은 침식의 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우당탕탕 만우절! 

빨간코 위치에 왜 베그가 있어!

기간 : 2021년 3월 31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4월 7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기간 중, 기존 ‘필드 우두머리’의 출현 위치에 다른 ‘필드 우두머리’ 마구잡이로 섞여 나타납니다!

- 필드 우두머리 등장 시 안내되는 메시지는 기존 필드 우두머리의 이름으 표시됩니다.

과연 누가 출현했을메시지가 뜨면 출현 장소로 달려가 확인해 보세요!

 

 

탐나는 양치기 소년의 가방!

기간 : 2021년 3월 31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4월 7일(수) 정기점검 전

필드 우두머리 처치 시, 응축된 우두머리의 행운 1개 획득 가능.

[이벤트] 양치기 소년의 가방 1개는 확률로 획득 가능.

 

[이벤트] 양치기 소년의 가방

동 : 작은코의 갑옷 or 동 : 베그의 주먹 or 동 : 우둔한 나무 정령의 연회복 or 동 : 폐허의 흔들리는 눈동자 반지

 

응축된 우두머리의 행운은 이벤트 의뢰에 사용됩니다.

[이벤트] 외침꾼의 거짓말

<칼페온>NPC 루빈에게 ‘응축된 우두머리의 행운’ 건네주기

보상 : 고급 액세서리 상자 1개

 

 

허름해 보이는 골동품의 반전매력?

기간 : 2021년 4월 1일(목) 00:00 ~ 2021년 4월 1일(목) 23:59

[이벤트] 허름한 골동품 1개 - <벨리아 마을> NPC 마르셀라에게 교환

www.kr.playblackdesert.com/News/Notice/Detail?boardNo=2368&countryType=ko-KR

 

[이벤트]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우당탕탕 만우절! | 검은사막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우당탕탕 만우절! 그냥 지나가긴 너무 아쉽죠? 만우절, 특별 이벤트 첫 번째!자신의 출현 장소가 지겨워진(?) 필드 우두머리들이 출현 장소를 바꾸기 시작했습니다.우

www.kr.playblackdesert.com


4. 오늘도 어김없이 쏟아지는 접속 보상!

기간 :  2021년 4월 1일(목) 00:00 ~ 2021년 5월 5일(수) 23:59

검은사막 | PEARLABYSS (playblackdesert.com)

 

[이벤트] 오늘도 어김없이 쏟아지는 접속 보상! | 검은사막

  모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약과 향수는 물론,빛나는 샤카투의 인장과 고급 액세서리 상자 II 까지! (・ิω・)ノิิ 접속만 해도 쏠쏠~하게 쏟아지는 접속 보상과 함께오늘부터 달려보

www.kr.playblackdesert.com


5. 반짝이는 반지와 접속 보상을 한 번에!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고 반짝이는 반지를 손에 넣자!

기간 : 2021년 3월 31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4월 14일(수) 정기점검 전

크자카, 누베르, 카란다, 쿠툼 처치 시, 확률에 따라 [이벤트반짝이는 반지를 획득
 <벨리아 마을>의 수정상인 NPC 마르셀라에게 '어느 모험가의 유품'으로 교환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다 보니, 어느새 가득 쌓인 지원품!

기간 :  2021년 4월 1일(목) 00:00 ~ 2021년 4월 14일(수) 23:59

30분 접속 - [이벤트] 고급 영약 상자 1개

60분 접속 - 단단한 흑결정 조각 1개

90분 접속 - 응축된 마력의 블랙스톤 (방어구) 1개

120분 접속 - 각성한 사우닐 공성대장 소환서 1개

검은사막 | PEARLABYSS (playblackdesert.com)

 

[이벤트] 반짝이는 반지와 접속 보상을 한 번에! | 검은사막

  반지를 잃어버렸다고? 어디서 잃어버렸는데!월드 우두머리 처치하다가? 따라와, 내가 찾아 줄게 (๑•̀ω•́)۶지금 바로 월드 우두머리 시간표 확인하고, 반짝이는 반지를 찾으러 가

www.kr.playblackdesert.com


와....

당두아나트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으로 하던 저게 저기서 나오네

빨리 당두타러 가렵니다 ㅋㅋㅋㅋㅋㅋ

 

별무덤 마리동굴화도 기대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