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퀘스트:) [Lv.56] 세이지, 새로운 힘 (11/13) - [세이지 전승] 봉인 혹은 해제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 퀘스트/[세이지] 각성&전승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4. 17. 01:54

본문

에단 - Q메인의뢰 - [세이지 전승] 봉인 혹은 해제

에단

물건에서 뿜어져 나오는 기운을 보아하니, 봉인된 힘을 확인해보는 것이 위험할 수 있을 것 같소.

자네에게 더 이상 그 위험을 짊어지게 하고 싶지는 않소.

이제 그만 이 일에서는 손을 떼시오.

[세이지 전승] 봉인 혹은 해제

에단은 카이브에서 뿜어져 나오는 기운을 감지하였다.

그는 내게 이 물건을 어떻게 처리헀으면 좋을지 의견을 말해달라고 한다.

그에게 의견을 전해보자.

 

에단 - W대화

[선택] 제가 직접 내제된 힘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선택] 제가 직접 그 힘을 영원히 봉인하겠습니다.

내가 힘을 얻어야되는데 저게 내 전승힘인데 봉인을 시키려고...?

확인해본다로 해야지 ㅋㅋㅋ

[선택] 제가 직접 내제된 힘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에단

...정말 괜찮겠소?

다시 한 번 숙고 후에 결정하여도 좋소.

그대에게 이 짐을 넘기고 싶지 않소.

그리고... 정말 위험한 일이 될 것이오.

자네가 직접 마무리까지 짓겠다니, 진심으로 미안하면서 고맙소.

다만, 언제든지 마음이 바뀌면 말하시오.

그대에게 모든 짐을 지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