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 커세어 명예의상도 예쁘고 펄옷도 예쁘고 최고네요 ㅎㅎ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검사일기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6. 29. 22:31

본문

드디어 커세어가 나왔습니다!!!!!

명예의상 짱예뻐요!!

발레노스 명예의상 입니당 ㅎㅎ

고급지게 블랙 앤 골드~

좋아좋아 명예의상 넘나 예뻐...

 

커세어 한참 키워보니 취향인 것 같아서

2년정도 묵힌 복주머니 '나의 해' 를 까서 펄옷을 입혀줬어요 !!

넘넘 예쁘잖아~

트쉬라 우습게 보고 독선먹으러 갔다가

나무한테 잡아먹힐뻔...

트쉬라는 투발라는 만들고 가야겠더라구요 ㅋㅋ

장 나루로 갔다가 썰릴뻔 했어용

 

아 커세어 너무 재밌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