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퀘스트:) [분기1] 벨모른과 고대의 빛 (17/17) - 트리나 봉화대의 유물

본문

흑정령 - Q메인의뢰 - 트리나 봉화대의 유물

흑정령

드디어 마지막 의식만 남았어, 크크크.

벨모른 덕분에 우린 쉽게 이곳까지 왔어.

크크크... 정말 순조롭군. 너무 쉬워.

너도 정말 기대 이상으로 잘하고 있어. 칭찬해줄께.

이제 우리의 목표는 저 봉우리에 있어.

꾸물거릴 시간 없어, 어서 출발하자!

트리나 봉화대의 유물

흑정령은 트리나 봉화대에 고대인의 유물이 있는 것 같다고 한다.

그곳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기운을 조사해보자.

우측 퀘스트탭을 우클릭하면 길안내됩니다.

M월드맵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줍시다.

길안내를 따라 쭉 올라가줍니다.

쭉 올라가시면 고대 유물이 보입니다.

봉화대에 놓인 고대 유물과 대화해줍시다.

봉화대에 놓인 고대 유물 - W대화 - 유물 조사


크흐흐흐. 녀석을 제거하다니. 정말 잘헀어!

그 빛으로 기분이 더러워졌지만 이젠 괜찮아.

자! 이제 유물을 작동시켜!

음? 아는 녀석 같은데...

저.. 저 엘프 말도 안 돼! 이.. 이렇게 거대한 어둠이라니?

벨모른 : 어둠은 사라지지 않는다.

제법이구나 인간. 솔직히 그 집념에 놀랐다.

고대의 빛... 하! 그게 지금까지 유지됐을 줄이야.

이 녀석의 목숨은 내 손아귀에 있다.

벨모른 : 이 엘프 여자를 살리고 싶다면, 지금 당장 유물을 작동시켜라.

그 유물이라면 분명, 나는... 나는 다시 부활할 수 있다.. 어서!

흑정령 : 교활한 녀석! 죽은 게 아니었어! 상처를 입긴 했지만 벨모른은 아직 강력해.

유물을 작동시키면 그 힘을 모두 빨아들일 거야!

오로엔 : 그가... 제 몸을 지배하고 있어요. 더는 버... 버티기 힘들어요.

에단이 준 목걸이를 사용하세요. 에다나의 목걸이가 가진 힘이면, 쇠약해진 벨모른을 추방할 수 있을 거예요.

벨모른 : 이 지독한 것! 그걸 사용하면, 이 녀석의 영혼도 나와 함께 어둠으로 가게 된다!

어둠 속에서 영혼이 갈기갈기 찢겨도 좋단 말이냐!

흑정령 : 목걸이를 사용하면 유물의 힘이 소멸할지도 몰라!

또 녀석이 힘을 얻으면 우리 모두를 죽일 거야!

벨모른 : 어서 유물을...

드디어 완전한 어둠으로!

벨모른 : 그만! 멈춰! 난 저 힘이 있어야만 해!

조르다인 : 벨모른은 사라졌다. 허무하군.

너는 나를 증오하곘지. 하지만 사과하지 않겠다.

나는 그것을 잘못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유물은 고요해지고 조르다인은 자취를 감추었다.

그리고 흑정령은 억울하다는 듯 울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