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퀘스트:) [Lv.56] 세이지, 새로운 힘 (13/22) - [세이지 각성] 시간의 교차점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 퀘스트/[세이지] 각성&전승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5. 15. 14:23

본문

오르제누스 카이브 - Q메인의뢰 - [세이지 각성] 시간의 교차점

(카이브에 가까이 다가가자 정신이 홍미해지며 내면에서 어떠한 목소리가 들려온다.)

 

[세이지 각성] 시간의 교차점

오르제누스 카이브에 가까이가자 정신이 빠져나간 듯 몽롱한 기분과 함께 카이브와 동화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오르제누스 카이브 - W대화 - 첫 번째 기억의 조각모음 읽어보기

나는 보았다.

깊은 어둠이 별빛을 모조리 집어삼킨 밤.

북망성 주위를 돌던 꼬리달린 별의 모습을.

별 속에서 빛 나던 무수히 많은 붉은 눈동자를.

 

일주일 밤낮을 뜬 눈으로 꼬박 샌 끝에, 그들의 예상 도착 시간을 계산해내었다.

하지만 마흔 아홉 개의 태양이 지고 나면, 내 육신은 너무 늙고 보잘것 없을 것이다.

 

자동 기록

...

연구소 강제 개방.

검은 돌 전부 소실.

육체 재생 불가.

가동 정지.

참으로 오래 기다렸도다.

마침내 내가 아닌 나와 내가 함께 왔구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