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칼페온 예술제 결과 발표 & 6주년 이벤트로 시작된 강화 멸망전 & 유:검은별 수라도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검사일기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0. 12. 21. 16:25

본문

칼페온 예술제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장려상에 당선되었네요 ㅎㅎ

장려상 보상은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무선 이어폰입니다!


이번에 6주년 + 칼페온 연회 + 월드 점령전 등등이 겹치면서

엄청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개구쟁이 아기사자 펫~

1세대 LIMITED 펫입니다!

특기는 적대적인 모험가 감지!

 

[이벤트] 겨울을 품은 알 + [이벤트] 타오르는 비췻빛 불꽃과 서리

두 아이템을 자동정렬보기를 체크 해제 한 후 아래와 같이 배치시키면

+표시가 나오며, +표시를 눌러 조합할 수 있습니다.

어린 라우노 4세대 펫

EVENT 4세대 펫으로, 특기로는 적대적인 모험가 감지를 갖고있습니다.

 

J의 우직한 망치

J의 우직한 망치는, 강화 단계 하락을 막아주는 엄청난 아이템으로

악세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동:검은별 트라이를 할 수 있겠어요!

 

[이벤트] 6주년 기념 케이크

 

 

 

 

6주년 기념 케이크는 하우징아이템으로

24시간 지속되는 전투&기술&생활 경험치 +100%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메르브의 팔레트 (1일) 3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60분) 3개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1일) / (7일)

금괴 1G 2개

금괴 10G

금괴 100G 2개

금괴 1kG 1개

크론석 1300개

고급 액세서리 상자 1개

[이벤트]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10개

발크스의 조언 (+40) / (+60) / (+80)

[이벤트] 그믐달 축복 패키지 (7일)

카프라스의 돌 300개

[이벤트] 진귀한 툰그라드 액세서리 상자 1개

J의 특별한 주문서 5개

300% 전투&기술 경험치 주문서 (60분) 5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었어요~


J의 우직한 망치와 크론석도 생겼으니

바로 강화를 시작합니다!

 

우선 크론석을 사용하는 우르곤부터 강화~~

유:우르곤의 신발 -> 동:우르곤의 신발

크론석 493개 소모

112스택 3.66%

마르니의 수상한 장치를 통해 전이된 기준 장비의 경우, 강화 결과가 전이 장비에도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붙어라아아아아~~

😥

그래도 보스템을 크론트(크론석을 이용하여 강화 트라이)하면 카프가 쌓이니까 좋아요.

유:우르곤 신발->동:우르곤 신발로 크론트 할 경우

카프라스의 돌이 22개 쌓입니다.

바로 추-출

 

괜찮아 아직 크론석이 많이 남아있어!

붙어라~~~

믿는다 흑정령!

😨

 

아...아직...크론석이...남아있어..!

마지막이다아!

😭😭😭😭😭😭😭😭😭

후......

정말..............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자 우르곤으로 액땜은 했으니

J의 우직한 망치를 사용하여

유:검은별 소검 -> 동:검은별 소검

트라이 ㄱㄱ

유: 검은별 소검 -> 동: 검은별 소검

112스택 2.44%

크론석을 쓸 경우에는 크론석이 엄청 많이 들기 때문에.. 망치 없으면 시도도 못해보는 동트..!

J의 우직한 망치를 소모해 강화합니다.

장비 강화 실패 시 단계가 하락하지 않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1회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망치는 성공해도 없어지고 실패해도 없어집니다. *

이미 우르곤으로 액땜은 할만큼 했다.

자~~~

우르곤의 실패는 다 동:검은별을 위한 액땜이었던 것이야!

붙어라~~~

😩

2.44%니까..

한번에 안될 수 있지...

이걸 위해 J님은 망치를 2개를 줬잖아요?

다음번에 붙으면 된다구!

신에게는 아직 하나의 망치가 더 남아있으니..!

 

자고로 다른사람이 실패할 때 하면 붙는다는 말이 있지요!

때마침 누가 동: 빨간코의 갑옷을 실패했지!

그러므로 나의 검은별 소검은 동을 갈것이다..!

 

동             동

동         동

동    동

 

V 동: 검은별 소검

 

가즈아~~~

😱

😱😱😱😱😱😱😱😱

😱😱😱😱😱😱😱😱😱😱😱😱😱😱😱😱😱😱😱😱😱😱😱😱😱😱😱😱😱😱😱😱😱😱😱😱😱😱

이.게.뭐.람

이벤트로 준 것들이 다 터지다니

불량품 준 거 아냐..?

이렇게 다 터질수가 있나...?

🥶

 

쒸잉...

이럴순없습니다

이대로 끝날 순 없다구요

 

강화의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았기에

균열의 잔재를 5억주고 사고

전에 먹은 망령을 사용해서 검은별 수라도를 만들었습니다..!

 

노강 검은별 수라도 외형

사냥하기 힘들어서 전승 닌자를 했었는데

수라도...!

이건 각성 닌자를 할수밖에 없잖아..!

넘나 멋진 것 😍

역시 멋은 전닌보다 각닌..!

 

아래는 강화 후기이다 보니... 수많은 실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택에 따른 강화 확률 역시 보실 수 있습니다....

흑흑

스피드하게 강화를 시작해줍니다!

15강쯤이야 뭐 가뿐하지!

검은별 장비들은 15강까지응축된 마력의 블랙스톤 (무기 / 방어구)를 사용하여 강화가 가능합니다!

장 단계부터는 무결한 마력의 블랙스톤으로 강화가 가능해요!

무결한 마력의 블랙스톤

뾰족한 흑결정 조각 + 단단한 흑결정 조각 + 순수한 마력 덩어리 L-가열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광: 검은별 수라도 -> 고: 검은별 수라도

72스택 27.88%

검은별 장비 광->고트는 100크론석이 필요하네요~

하지만 확률도 높겠다 돈도 없겠다

깡트합니다!

예이!

역시 72스택~~

보통 검은별 광->고 트라이는 60~100스택으로 많이들 한다고 해요!

좀 넉넉하게 넣어서인지 바로 붙었습니다!

고 : 검은별 수라도 외형

붉은 부분은 더 빨개지긴 한 것 같은데 아직 오오라?는 나오지 않네요 🙁

역시 유 단계까지는 가야 더 폼나겠어..!

 

이렇게 된 이상 유 : 검은별 수라도 내가 만들어서 들고다니고 만다..!

고:검은별 수라도 -> 유:검은별 수라도

112스택 6.22%

실-패

우욱

실패했더니 112스택에서 117스택이 되었습니다.

고 : 검은별 수라도 -> 유 : 검은별 수라도 강화 실패하면 5스택이 쌓이네요...

 

광: 검은별 수라도 -> 고: 검은별 수라도

77스택 기준 29.58%

실-패

😅

광 : 검은별 수라도 -> 고 : 검은별 수라도 강화 시, 실패하면 4스택이 쌓입니다.

광:검은별 수라도 -> 고:검은별 수라도

81스택 30.94%

으아아아아아악

또 실패

검은별 광->고트 실패해서 4스택이 또 올랐네요 😂

그냥 광으로 끼고다닐까.......

 

아냐

 

여기서 포기할 순 없지

광: 검은별 수라도 -> 고: 검은별 수라도

85스택 32.30%

85스택이잖아

이제 붙을때가 되었어..!

유트를 하고싶단 말이다..!

실패

🤣

정말 나에게 왜이러는거야 흑정령아..!!!

광 : 검은별 소검 -> 고: 검은별 소검

89스택 33.66%

33.66%면 붙을만하다 진짜

이제 붙어야지!!

🤩

진짜 붙음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

고:검은별 수라도 -> 유:검은별 수라도

117스택 6.48%

가즈아~~

😥

[야옹단]님이 유 : 검은별 수라도 도전 실패

장비 강화 실패

광 : 검은별 수라도 -> 고: 검은별 수라도

94스택 35.36%

96스택인데 붙겠지

외침도 아직 쓰기 전인데

실패해서 99스택되면... 유스택으로 넘겨야지..!

성-공

🤗

고:검은별 수라도 -> 유:검은별 수라도

122스택 6.73%

이제는 붙을때가 되었어!

언제까지 띵소리를 듣게할거야~

땅소리가 날때가 되었다구!

붙어라!

😨

오늘은 강화 날이 아닌걸까..

광: 검은별 소검 -> 고: 검은별 소검

82스택 31.28%

실-패

광 : 검은별 소검 -> 고: 검은별 소검

92스택 34.68%

제발

유트라이를 하고싶다고...

고에서 자꾸 떨어지지 말라고.... 😥

광:검은별 소검 -> 고: 검은별 소검

96스택 36.04%

좋았쓰!

이제 유트를 할 수 있어..!

고: 검은별 수라도 -> 유: 검은별 수라도

127스택 6.99%

 

제발 붙으라고오!!!

[야옹단]님이 유: 검은별 수라도 도전 실패

😭😭😭😭😭😭

광:검은별 소검 -> 고:검은별 소검

92스택 34.68%

내가 진짜 이거

억울해서라도 수라도 유 띄우고 만다

실패네요

장비 강화 실패 - 강화수치 하락

광: 검은별 소검 -> 고: 검은별 소검

96스택 36.04%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흑정령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100스택이 만들어졌습니다아..

광:검은별 수라도 -> 고:검은별 수라도

100스택 37.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트조차 못하게 만드는거지..?

광: 검은별 수라도 -> 고: 검은별 수라도

104스택 38.76%

🤣🤣🤣🤣🤣

일단 스택이 너무 올라갔으니 킵..

광:검은별 주무기 -> 고:검은별 주무기

95스택 35.70%

제발

유트 하고싶단 말이야!

그러치!!!

😍

고검별 -> 유검별

132스택 7.24%

132스택인데

설마 붙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는 안되는날 하면 안되나봅니다

안될건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검별 소검 -> 고검별 소검

108스택 40.12%

40%인데 실패하면 진짜

너무한거지!

너무하네

너무해..

광검별 -> 고검별

112스택 41.48%

실패

이거 오늘 강화하지 말라는 신의 계시같은데...

너무 많은 실패를 해버려서 그만둘수가 없어요..

이정도면 충분한 액땜을 한 것 같아...

광검별 -> 고검별

82스택 31.28%

붙어라!

옳지!

고검별 소검 -> 유검별 소검

유트

137스택 7.50%

미친거니이이~~ 왜이러니이이~

이제 그만 나좀 내버려둬!!!

진짜 안붙여줄 생각인가

광검별 -> 고검별

92스택 34.68%

남는것은 유트요

후에 남는것은 장일까 유일까

고 검은별 소검 -> 유 검은별 소검

142스택 7.75%

142스택인데

이정도면 동악세도 해볼만한데

제발

..........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만 기다렸나봐아~~~~

숨도 못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둘수있는지!!!!

 

강화 멸망전따위...!

광검별-> 고검별

92스택 23.68%

성공

이제 고트는 감흥도없다..

고검별-> 유검별

147스택 8.01%

😱😱😱😱😱😱😱😱

포기할까

포기

아냐 여기서 포기할순없다

장이나 유가 될때까지는 끝난게 아니지..!

광검 -> 고검

92스택 34.68%

유트만 남았다

혹시 집안에서 해서 안붙나 싶어서

나와봤습니다.

고검별 -> 유검별

152스택 8.26%

이제 붙을때가 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만할까

광검 고검

112스택 41.48%

성공

157스택이다

160넘으면 그건 동악세 스택이랬어....

이번에도 실패하면 그냥 스택 킵하고

존버할거야

존버할거라고...!

마지막이다 마지막

유트 10트하면 충분해

마지막

이번에도 안붙으면 스택 킵할거야...!

고: 검은별 소검 -> 유: 검은별 소검

157스택 8.52%

우오오

오오옹

오오오오오옹

쿠오오오오오오옹

진짜 안붙으면 포기한다

10트했다

😮

?

😍😍😍😍😍😍😍😍😍😍😍😍

 

물욕센서인가 물욕센서인것인가

진짜 이거 물욕센서 맞는거같은데 ?

유 검은별 수라도는

아주 멋집니다

오오라 나오는거봐요

내가 저거 보겠다고..!

아 완전 만족

붙을때까지 하긴 했지만

붙었으니 됐습니다

아주 만족

붙었으니까 괜찮아

흑정령 칭찬해

고생했다!

기록 다시보니까 장난아니네요

그래도 붙었으니 됐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