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노바NOBA 명예의상 발레노스(쉬엘)-도바르트,세렌디아(클레이아)-타리타스,칼페온(엘르)-헤라클레스,메디아(루시)-그루닐 염색 후기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검사일기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0. 12. 27. 21:04

본문

드디어 노바 스토리를 메디아까지 밀었습니다!

스토리를 밀면서 받은 4종류의 명예의상~

명예의상은 펄 탭에 장착하는 외형 아이템으로, 염색이 가능합니다.

발레노스 명예의상 (쉬엘의 의상 상자) - 도바르트 장비 외형

세렌디아 명예의상 (클레이아의 의상 상자) - 타리타스 장비 외형

칼페온 명예의상 (엘르의 의상 상자) - 헤라클레스 장비 외형

메디아 명예의상 (루시의 의상 상자) - 그루닐 장비 외형

 

이렇게 총 4종이에요!

 

1. 발레노스 명예의상 (쉬엘의 의상 상자) - 도바르트 장비 외형

도바르트는 흰색&하늘색으로 염색해보았어요!

이벤트로 받은 왕관이랑 어울립니다!

왕관이 하늘색이라서 흰색&하늘색 계열로 염색해보았는데, 맘에드네요!

 

2. 세렌디아 명예의상 (클레이아의 의상 상자) - 타리타스 장비 외형

.......

발레노스 명예의상 (쉬엘의 의상 상자) - 도바르트 장비와 외형이 같습니다...

다른 명예의상 외형 기대하고 세렌디아 스토리까지 엄청 열심히 깨고 딱 받았는데...

왜 외형이 같은건가요오.............

😥

아쉽긴 하지만 한 벌 더 생겼으니 다른 색감으로 염색해보았습니다!

 

세렌디아 명예의상 (클레이아의 의상 상자) - 타리타스 장비는 검정&빵강으로 맞춰보았습니다!

  칼페온 느낌이 물씬 나는 수녀복처럼 염색해보았어요!

염색만 다르게 했을 뿐인데 완전 다른느낌 ㅋㅋ

만족!

 

3. 칼페온 명예의상 (엘르의 의상 상자) - 헤라클레스 장비 외형

헤라클레스 장비는 보라색&흰색&검정색으로 염색해보았습니다!

천옷이라 그런지 색깔은 꽤 잘먹더라구요!

꽤나 만족스러워요!

장: 투발라 방패도 아예 2개 준비해서 2가지 색깔로 염색해놨어요 ㅋㅋ

일단 헤라클레스 외형이랑 들고다닐 방패는 흰색에 보라색!

 

4.메디아 명예의상 (루시의 의상 상자) - 그루닐 장비 외형

드디어 오늘 스토리를 메디아까지 다 밀었습니다!

메디아 명예 의상 (루시의 의상 상자) 기본 외형입니다.

그루닐 장비 외형이에요!

기본 색상도 예쁘긴 하지만~

새 옷이 생겼으니 바로 J 염색!

그루닐 외형인 메디아 명예의상은 분홍&금색으로 염색해보았습니다!

방패도 핑크&골드

무기를 깜빡해서 다시 염색했어요 ㅋㅋ

화사~

화이트 & 골드 & 핑크 조합 예뻐요!

방패도 맞춤으로 핑크&골드로 염색했습니다.

노바 명예의상 외형 정보를 모아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염색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입고다닐 수 있으니

매우 좋습니다!

 

명예의상 알럽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