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 유:검은별 신발 만들었어요!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검사일기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1. 14. 15:10

본문

수요일 업데이트때 검은별 신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00시 15분에 벨 가는것도 잊고 가시나무숲을 잡고있었는데...

어차피 벨도 못간거 망령이나 나와라!! 라고 쓰자마자

진짜 나와버렸어요

😲

이걸 위해 내가 시즌 서리꽃으로 균열의 잔재를 바꿔놨지...!

J의주문서 + 아그라스 열기 + 상급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 별채 버프 5천만짜리

이렇게 도핑하고 했더니 나와버렸어요오~~~

1시간 반 사냥하고 나오다니...!

꽁이다..!

 

장비도 만들었으니...!

운 좋은 날엔 강화를 해야죠...!

 

15강까지 가는데 응축스톤만 59개씀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의파편 420개....

🤣

 

여차저차해서 광까지 갔어요!

어차피 투발라 강화하면서 스택은 많이 모았답니다 😀

광:검은별 신발 -> 고:검은별 신발

66스택 25.84%

크론석 190개 소모지만 안썼습니다!

챠란~

이제 유만 붙으면 된다구!

고:검은별 신발 -> 유:검은별 신발

126스택 6.94%

크론석 570개 소모지만 안썼습니다!

😀😀😀😀😀😀

😁😁😁😁😁

챠란~~~

유 : 검은별 신발 획득 완료!

이제 쿠툼빼고 올 유검별 셋입니다 ㅋㅋㅋㅋㅋ

 

사진은 안찍었지만 나름 3트했어요!

이걸 위해 동르곤이 계속 실패한듯 ㅋㅋㅋ

아 유검별신발 얻어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이제 심층을 갈 수 있겠어...!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