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BDO:) 검은사막 선물세트를 받았습니다

찬홍님의 검은사막 BDO/검사일기

by 찬양하는이홍기님 2021. 1. 15. 20:07

본문

얼마 전,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2020년 한 해동안 게임 내 외적인 활동을 통해 검은사막을 빛내주셔서 '검은사막 선물 세트'를 준다는 메일...!

선물을 준다니 어찌 기쁘지 아니하겠습니까!

싄난다~

🤩

근데...

선물 세트면 뭘 주는거지...?

🙄

굿즈 주려나...?

굿즈를 주겠거니 하고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늘 선물세트가 도착했습니다!

2021년 달력

검은사막 스티커

감은사막 2개

😍

검은사막 달력모델 이벤트때는 아쉽게 탈락했었는데..!

그래도 달력 받으니까 넘나 좋네요!

달력 짱귀여움~

스티커도 짱 귀여워요!

감은사막은... 이것은.... 빠지던 머리도 풍성하게 해준다는 탈모샴푸아냐...?!

탈모 샴푸라서 격투가를 모델로 썼다는 바로 그 전설의..!

ㅋㅋㅋㅋㅋㅋ

선물받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